본문 바로가기

훈장마을

믿고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용품 이미용가전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혜택 소개합니다
현재 쎄일전가격 43% 258,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45,000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2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상품구매


첫구매도 망설임없이 믿고 살수있는 브라운면도기! | 예전부터 전기면도기는 깍임이 부드럽지않고 한각도로만 면도를하면 수염이 안짤린곳도있고 수염난 자리가 반나절만되면 지저분해보여서 일반 진동면도기를 사용했는데, 이놈의 면도날은 면도기보다 더 비싸니 매번 구매하기도 부담되고 면도날 바꿀때도되서 우연히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보고 사용후기들 호평이 많아서 일단 구매해 보았습니다.
역시 독일제품이라 믿고 구매하고 더구나 여러 시리즈중 그나마 가격대비 적당한 5시리즈(5190cc) 제품을 직접받고보니 전기면도기인데 기존 타사제품들보다 고급스럽고 면도날이 각도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있어서 더 만족합니다.
소독도하며 충전도 동시에 가능한 클린앤차지 스테이션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조금 단점이라면 생각보다 소리가 크네요. 하지만 귀에 거슬릴정도는 아니니 사용하다보면 익숙해 질것 같습니다.
앞으로 사용하면서 사용후기도 기대됩니다.^^


가격대비 구성과 품질이 아주 우수우수우수합니다♡♡ | 9시리즈 사주려다가 가격대비 5시리즈가 좋다해서 성능공부(?)하고 구매했습니당

디자인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배터리 잔량과 세척중 표시등이 나와서 편리해요
블랙이라 고급스럽습니다
실버도 녹슬거나 하진않겠지만 그래도 체감상 블랙이 더 오래쓸것 같은 느낌이에요

절삭력도 우수합니다
남편 수염이 좀 강력해서 매번 면도할때마다 빨개지고 쓸리는 피부트러블이 생기는데 사용하보더니
아주 부드럽게 움직이고 자르는 느낌이 들지않는다고 엄청좋아해네요

세척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구성이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소음은 어느정도 있는편인데 다른 전기면도기와 비슷합니다 거슬릴정도 아니에요


카트리지 면도기? 그거 먹는건가요 우적우적 | 15살부터 12년동안 카트리지 면도기로 면도하다 항상 베여 면도독을 달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브라운 시리즈5 전기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 구매 후보 모델
전기면도기 3대장인 필립스와 파나소닉을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필립스가 피부 자극이 제일 낮은 점이 장점이지만 면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저처럼 수염이 빽빽하고 굵은 사람에게는 좋은 면도기가 아니라고 해서 패스했고, 파나소닉이 절삭력이 제일 좋지만 그만큼 피부 자극이 제일 강하다고 해 중간 정도인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세척을 알아서 해 주는 CC 스테이션이 궁금하기도 했구요.

◆ 면도 후기
로켓배송으로 방금 새벽 3시에 받아 잠깐 충전시킨 후 바로 면도해 봤습니다. 전기면도기는 처음이여서 일단 쉐이빙 폼을 바르고 습식 면도를 해봤습니다. 제대로 하지 않고 급하게 해서 그런지 몰라도 카트리지 면도기만은 못 했습니다. 사실 전기면도기니까 절삭력이 일반 면도기에 비해 부족한 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스러운 수준이였습니다. 면도독 때문에 오른 뾰루지가 하나 터지긴 했지만 일반 면도기로 조심스럽게 면도해도 얼굴에 피바다가 일어나던 것과 비교하면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 장점
꽤나 괜찮은 가격의 면도기입니다. 물론 시리즈 7, 8, 9가 상위 모델이고 시리즈 7과 크게 가격 차이가 나지 않지만 (CC 스테이션이 없는 단품과 비교하면 가격 차이가 좀 납니다) 첫 전기면도기 치고는 아아아아주 좋은 면도기입니다.

◆ 단점
출력이 좋아서 그런가 진동도 강하고 소리가 우렁찹니다. 소음이 있다는 리뷰는 봤는데 바리깡 소리보다 좀 더 클 줄은 몰랐습니다. 새벽에 테스트로 면도하다 놀랬네요 ㅎㅎ;

◆ 이런 분들에게 좋다!
– 수염이 홍대입구역 급으로 빽빽해 매일 면도를 하셔야하는 분
– 오래 걸리는 면도가 질색인 분 (더 빠른 면도를 원하면 파나소닉!)
– 면도독 때문에 얼굴이 멍게가 되신 분
– 수염이 이만기 장딴지만큼 굵으신 분
– 집 청소 때문에 매일 엄마에게 등짝맞는 게 일상인 귀차니즘 소유자

◆ 이런 분들에게는 쫌… 별로다
– 수염이 이윤석 다리 급으로 얇으신 분
– 컵라면 끓이는 시간이 조급하지 않으신 분
– 피부가 마치 시험 성적을 본 내 멘탈처럼 연약한 분
(△ 위 세 분은 필립스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 면도기를 마치 방금 산 휴대폰처럼 소중히 하실 수 있는 분
(CC 스테이션이 없는 단품을 추천합니다)


좋아요!! | 필립스 3헤드 면도기를 수년간 사용하다 바꿨습니다. 한달 가까이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총평을 먼저 예기하겠습니다.
예초기로 비유 하자면 필립스는 나일론 날 이고 브라운은 금속칼날 같습니다.

장점 :
1)잘 깍입니다. 기존에는 수염에 돌려도 보고 눌러도 보는등 꽤 노력을 해야 했는데 이건 시원시원하게 잘리네요.
2)면도 시간이 단축됩니다. 기존에 면도하는데 1~2분정도 소요됐는데 30초 이내로 줄었습니다.
3)세척 효과가 좋습니다. 2~3일에 한번씩 하는데 향도 좋고 소독도 되니 안심이 됩니다.
단점:
1)뽀루지 같은게 있으면 베입니다. 그래서 피 몇번 봤습니다. 예전 면도 습관처럼 꾹 눌러서 하다보니 그런것 같아 요즘은 살짝 갔다 덴다는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소음이 큽니다. 필립스는 징~~ 이건 웅~~앙~~~
3)세척스테이션에 브러시를 보관할수 있는공간이 없습니다. 홈이라도 있으면 끼워서 보관 할텐데. 이런건 딱 분실하기 쉬운데 아쉽네요.

전반적으로 만족 스럽고 잘 구매한것 같습니다.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5190cc, 프리미엄 블랙 + 블루날면도기 사용하다 비용과 자잘한 스킨 기스로 인해 이번에 브라운 전기 면도기 구매 하였습니다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일단 면도시 피부자극이 없네요 수염만 절삭되어 날려줘서 너무 만족합니다 면도는 칼날보다는 당연히 못하지만 칼날보다 못한거지 절대 보족함은 없어요 상당히 만족합니다
7 9시리즈 사용은 안해봤으나 기술적인 면에서 피부로 체감할 정도는 차이 안날거라고 생각합니다

세척시 소음 진동에 대서 말들이 있으시던데 이정도 소음은 나야지 깔끔히 세척되겠구나 납득가는 수준이지 소리가 커서 거슬리거나 그런수준이 아닙니다(핸드폰 진동소리정도)

가격도 만족스럽고 성능도 아주 만족합니다 10점만점 9점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상품구매


The post 믿고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appeared first on 락피아.


믿고 BRAUN 시리즈5 전기면도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