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장마을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않아

우리가 볼상품 열대과일주스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특가 설명해드려요
지금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상품구매


달지않고 진하지 않아 부담없는 코코넛밀크 | 같이 산 커리에 물대신 넣고 먹어볼려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원래는 깡통에 들어있는 코코넛 밀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오프너가 없어서 그냥 뚜껑이 있는 제품으로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한번 가공이 되어 나오는 제품인것 같아 굉장히 묽고 코코넛 맛이 약하더라고요 그래서 카레에 굉장히 많이 넣어주었는데도 불구하고 향이 거의 안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 그렇다 보니까 코코넛밀크가 처음이시거나 코코넛향을 별로 안 즐기시는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제품을 그냥 마셔봐도 끝에 살짝 향이 올라오는 느낌이더라고요 아마 다음에 또 코코넛 밀크가 필요하다면 그냥 깡통에 들어 있는 제품을 구매할것 같네요


싸고 맛있어요 | 코코넛 크림도 먹다가 바꿔봤는데 커피나 과일쥬스 갈아먹기 딱이네요
연하고 부드러워 한층 맛이 전문 스무디샵 못지 않아요
재구매 하려보니 금새 가격이 또올랐네요
뭐만 사면 계속올라 구매심리 부작용 우려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946ml, 1개늘 먹던 코코넛밀크에요.
커피에 넣어서 먹다가 요즘엔 베이킹과 돌 지난 아기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코코넛향이 진하지 않아서 아기 이유식에도 넣어서 그라탕이나 크림 파스타소스를 만들어요.
베이킹 할때 우유 대신 사용하는데, 코코넛향이 아주 살짝 감돌아서 달콤해지는 것 같아요.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946ml, 1개제가 생각하던 코코넛 맛이 아니었어요.
진짜 못 먹겠던데요….
코코넛맛도 향도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거 버렸어요.
코코넛워터도 맛있는데
이건 도저히 제가 극복할 수 없는 맛이었어요
혹시 제품에 이상이 생겼던 걸까요..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946ml, 1개그린커리 만들려고 주문했는데, 잘산거 같아요.
마트에서 작은 캔 두개 살 가격으로 짐승용량 사서 기분이 좋네요. 다먹으면 또 구매할거에요


coupa.ng coupa.ng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상품구매


The post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않아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퍼시픽 코코넛 넌-데어리 베버리지 오리지널 언스위튼드 않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